[망원역 맛집] 망리단길 맛집 "어글리베이커리(UGLY BAKERY) 추천합니다!!!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추천

[망원역 맛집] 망리단길 맛집 "어글리베이커리(UGLY BAKERY) 추천합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추천해 드릴 맛집은!! 바로 "어글리베이커리(UGLY BAKERY)" 입니다!!!

 

 

망원동 대표 빵집이죠

 

처음에 이치젠 먹으러 가는 길, 망원시장 입구쪽에 있어서 지나가면서 보게 되었는데 굉장히 줄이 길었어요

 

이치젠도 줄서서 먹는 집이라고 알고 있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가려고 애써 지나쳤었죠 ㅜㅜ

 

2021.04.24 - [일상다반사/맛집추천] -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텐동맛집! "이치젠" 입니다!! 지인피셜로 국내에서 가장 맛있다는.... ㅋㅋㅋ 하지만 저는 이날 실제로는 처음 먹어봤어요 망리단길 핫플레이스로도 유명

beomspick.tistory.com

2021.05.02 - [일상다반사/맛집추천] - [망원동 카페] 망리단길 감성카페 "eert" 추천드려요!

 

[망원동 카페] 망리단길 감성카페 "eert" 추천드려요!

오늘은 인테리어 감성적인 카페 추천해드릴게요!! 사실 이 카페는 "이치젠"에서 텐동을 먹고 후식커피 마신곳이에요! 2021.04.24 - [일상다반사/맛집추천] -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beomspick.tistory.com

여긴 어글리베이커리를 방문하기 전에 들렀던 코스구요! 포스팅 미리 해놨어요!!

궁금하시면 포스팅 한번 읽어보시길 권해드려요 ^^ 찐맛집

 

 

 

베이커리 출입구는 외부 계단을 올라서 2층에 있습니다

밑에서 줄을 서서 겨우 계단초입에 들어섰을때 찍은 샷이에요!!

보통은 10~15팀 정도 항상 대기하고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방문했을 때는 주말 오후 2~3시쯤 이었습니다. 물론 12시에도 길은 엄청 길었어요!!

 

 

가장 유명한 메뉴는 맘모스와 대파빵인데요

 

맘모스는 방송 출현까지 해서 앞에서 굉장히 많이들 주문하시더라구요

 

하지만 저는 맘모스빵의 사이즈가 맘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ㅜㅜ 맘모스빵보단 얼그레이 크림빵과 평소 좋아하던 앙버터를 여러가지 구입했어요

 

앙버터 종류로는 말차크림치즈, 블루베리 크림치즈, 단호박 크림치즈, 플레인이 있었는데, 구입해서 먹어본 바로는 앙버터 플레인이 가장 맛있었습니다!

 

다른 맛들은 4,200원에 하나씩 판매를 하는데 앙버터는 5,000원인거에요

그래서 앙버터는 왜 더 비싸지?? 했는데 구입해보니 2개로 나눠서 주더라구요

 

그래서 처음에 받았을 때는, 응? 하나 더주신거같은데? 해서 보니까 앙버터 하나 주문했는데 2개로 나뉘어서 들어있었어요 ㅎㅎㅎ

 

 

 

 

빵을 맛있게 먹을 수 있도록 보관법까지 따로 설명되어 있기 때문에, 사실 빵 맛집에 오면 하루만에 먹을 양이 아니고, 선물할 용도 또는 미리 많이 사두잖아요 ㅎㅎ

사진 한장 미리 찍어두고 집에서 보관법대로 보관하는 것도 중요한 것 같아요!

 

 

어글리베이커리는 망원역 2번출구에서 안으로 쭉 들어오면 망원시장 입구쪽에 있습니다! 앞에 공터도 있고 사람들이 많이 줄 서 있기 때문에 한눈에 알아보실 수 있을 거에요!!

 

지나가는길에 줄이 적다면 얼른 줄서서 맛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