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추천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텐동맛집! "이치젠" 입니다!!

 

지인피셜로 국내에서 가장 맛있다는.... ㅋㅋㅋ

하지만 저는 이날 실제로는 처음 먹어봤어요

 

망리단길 핫플레이스로도 유명한데요

 

저도 인스타에서 보고 주말에 망원동 갈 일이 있어서 방문했어요!!

 

보통 웨이팅 길다고는 알고 있었지만....

 

따단...

 

12시 조금 넘어서 가니, 이미 굉장히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 있었어요...

 

매장이 크다면 웨이팅이 금방 줄겠지만 이치젠은 매장도 굉장히 작은 편이라 웨이팅을 꽤 오래했습니다 ㅜㅜ

 

보통 2시간정도 웨이팅 한다고 하던데 저희는 앞쪽에 기다리는분들이 많이 사라지셔서 1시간만에 입장했어요!!

 

웨이팅공간이 없고 길은 좁은데 지나다니는 차량, 사람들이 꽤 있어서 혼잡하고 기다리기 힘들긴 했어요

 

 

대기자명단에 이름을 적어놨던 사진이구요 바로 위쪽에는 메뉴판이 있어서 입장 전에 주문을 먼저 하고 자리 정리 후, 입장하는 것 같아요

 

 

매장은 굉장히 작았지만 짐 놓는 공간이 있어서 먹기 불편하진 않았어요

 

중간중간 코로나대비로 칸막이가 있어서 옆사람을 신경쓸 필요도 없었구요

 

 

사실 저는 가장 베이스를 좋아해서 이치젠 텐동을 시키려 했엇지만...

 

한시간을 기다렸기도 했고 가장 많이 주문하는 메뉴가 스페셜 텐동이라길래 스페셜 텐동을 주문했습니다!

사이드메뉴는 다들 제가 싫어하는 것들이라 굳이 시키진 않고 음료만 하나 같이 시켰어요

 

 

 

전 바질토마토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시키진 않았지만... 도촬로 살짝 보여드릴게요....ㅋㅋㅋㅋ 옆테이블에서 시킨메뉴에요

 

 

 

그리고 나온 저의 스페셜텐동!!!

장어, 새우2개, 오징어, 연근, 가지, 단호박, 꽈리고추, 온천계란, 김 튀김 모음입니다!

 

사실 생각보다 그릇이 작아서 굉장히 실망했었어요

 

점심시간에 한시간이나 기다려서 굉장히 배가 고픈상태였는데 부족하다고 느꼈거든요 ㅋㅋ

 

근데 막상 먹어보니 진짜 정말루 너무너무 맛있고, 생각만큼 양이 작지도 않았어요.

딱 적당하게 잘 먹은느낌?

 

튀김도 저는 연근, 가지 튀김등은 별로 안먹지만 모든 튀김 다 맛있게 먹었구요

 

그중에 제 취향에 맞게 맛있었던 것은 장어, 새우, 오징어 였습니다.

 

여자친구는 제가 방금 말한 것들은 당연히 맛있는 거고, 본인은 가지, 단호박이 가장 맛있었다고 하네요

 

 

망리단길 맛집 "이치젠" 강력 추천해요!!

 

기다리긴 힘들었지만 기다린 것 이상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한끼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