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맛집] 뚝섬역 삼겹살 맛집 "일미락" 추천해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추천

[성수동 맛집] 뚝섬역 삼겹살 맛집 "일미락" 추천해요!!!

반응형

이번 포스팅에서 추천해 드릴 맛집은 바로! 성수동 맛집! "일미락" 입니다!!!

 

고기집이구요 건물 한채를 전부 사용하고 있어요

 

저는 이른저녁을 먹기 위해 갔는데 한적해보이더라구요

 

외관도 세련된 느낌보단 감성적인 느낌이 많이 들죠?

 

하지만 내부는 전혀 달라요

 

 

세련된 느낌의 인테리어로 되어 있고 막상 들어가보니 굉장히 이른 저녁시간이었는데 꽤있더라구요

 

사진은 사람 없는쪽을 찍었구요

 

물론 저녁을 다 먹고 나오니 웨이팅이 점점 늘고 있었어요 ㅎㅎ

 

 

일단 메뉴판 먼저 보여드릴게요

 

 

삼겹살은 180g에 17,000원으로 저렴한 금액은 아니에요

 

저희는 삼겹살 2인분에 목살 1인분, 그리고 추천받았던 된장 술밥을 주문했고, 간단하게 곁들일 맥주를 같이 시켰어요

 

 

정갈한 밑반찬들이구요 명이나물이랑 소스가 맛있었어요 ㅎㅎ 마늘은 통마늘이라 조금 부담스러웠던...

 

 

콩나물국은 기본 서비스로 제공되구요, 해장하기 좋을것 같았어요 ㅋㅋ

 

 

 

일미락의 메인 맥주인 일미맥주와 파울리니에일을 주문했는데 일미맥주도 깔끔하고 맛있어서 한잔씩은 드셔보시는거 추천합니다 ㅋㅋ

물론 저는 정말 맛있게 먹고 다음부터는 소주를 시켜 먹었지만요 ㅋㅋ

 

 

성수동 놀러가서 이쁜 카페들 돌아다니다가 마지막엔 일미락에서 저녁으로 고기를 먹고 들어가는것도 좋은 코스인 것 같네요 ^^

 

서울숲 - 일미락 - 이쁜 카페 코스도 추천드려요!!

 

서울숲에서 조금만 걸어서 올라오면 뚝섬역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