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원동 카페] 망리단길 감성카페 "eert" 추천드려요!
본문 바로가기

일상다반사/맛집추천

[망원동 카페] 망리단길 감성카페 "eert" 추천드려요!

반응형

 

오늘은 인테리어 감성적인 카페 추천해드릴게요!!

 

사실 이 카페는 "이치젠"에서 텐동을 먹고 후식커피 마신곳이에요!

2021.04.24 - [일상다반사/맛집추천] -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망원동 맛집] 망리단길 핫플, 텐동 맛집 "이치젠" 추천해요!

안녕하세요! 오늘의 추천 맛집은!! 바로 텐동맛집! "이치젠" 입니다!! 지인피셜로 국내에서 가장 맛있다는.... ㅋㅋㅋ 하지만 저는 이날 실제로는 처음 먹어봤어요 망리단길 핫플레이스로도 유명

beomspick.tistory.com

 

이치젠 텐동도 꼭 드셔보시구요!!

 

바로 옆쪽에 있는 카페 "eert" 입니다!

 

외관에서는 허름해보이긴 하지만 2층 단독주택을 변형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성수동 서울숲쪽에도 eert가 있다고 하네요!

 

 

외부에 가게 이름이 유일하게 적혀있네요 ㅋㅋ

 

 

 

메뉴는 다양한 메뉴들이 있는데요

산미 등에 따라 원하는 원두를 선택할 수 있어요

 

가격자체는 아이스아메리카노 7천원으로 좀 비싼편이에요

감성카페니까 감수하고 먹어야 하는 ㅜㅜㅜ 하지만 아아 맛이 깔끔하고 괜찮아서 데일리로는 부담되겠지만 놀러나와서 쓰는 커피 돈 정도로는 괜찮았던 것 같아요

 

 

 

여긴 1층 출입구 쪽 주문하는 카운터에서 바라본 내부모습이에요

 

날씨 좋은날엔 외부도 오픈되어있고 깔끔해서 잠깐 수다떨면서 시간보내기 좋아보입니다.

 

 

 

2층 올라가는 외부계단이구요

 

 

 

내부 인테리어는 벽돌조로 되어있고 창은 큼지막하게 나 있어서 좋았어요

 

테이블에 있는 10번 표지는 메뉴를 주문하고 올라왔을때, 기다리고 있으면 번호를 보고 음료를 가져다주십니다

 

 

이렇게 나온 아이스아메리카노

 

잔에도 eert 이름이 적혀있네요

 

저희는 카페 분위기가 좋아서 잠깐 자리에서 먹다가 테이크아웃 컵에 옮겨서 다음 목적지로 이동했어요!!

 

잠깐 수다떨거나 회의하기 좋은 감성카페!

 

"eert" 추천드립니다!!

 

 

 

반응형